광고
광고
문화
음악
‘음색 퀸’ 유성은, ‘아는 와이프’ OST 대미 장식한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20 [11: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음색 퀸’ 유성은, ‘아는 와이프’ OST 대미 장식한다 ©

[더데일리뉴스] 떠오르는 OST 퀸 가수 유성은이 명품 OST로 호응을 이끈 ‘아는 와이프’의 마지막 트랙을 장식한다.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측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OST인 유성은의 ‘Hell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유성은은 드라마 ‘투깝스’, ‘군주’, ‘역적’, ‘THE K2(더케이투)’ 등 많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 보이스로 드라마의 감정을 극대화시켰다. 이에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의 대미를 장식하게 되었다.

‘Hello’는 고요함만 남아있는 새벽, 누구나 마주하게 되는 깊은 외로움 속에서 마음 속에 잊혀지지 않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마마무의 '장마', '별이 빛나는 밤'과 벤의 '꿈처럼'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박우상 작곡가가 참여했다. 이 곡은 몽환적이면서도 빈티지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쓸쓸한 감정을 배가시킨다.

이번 OST는 14회 방송분 중 주혁(지성 분)과 우진(한지민 분)의 버스 안 회상씬에 삽입, 시청자들에게 짙은 인상을 남겼으며 “깊은 밤 별 하나 괜히 잠 못 드는 오늘이” “넌지시 건넨 마음이 너에게 닿지가 않아”와 같은 시적이면서도 아련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전망이다.

tvN ‘아는 와이프’는 오늘 밤 9시 30분에 마지막회가 방송되며, 여섯 번째 OST인 유성은의 ‘Hello’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성은은 지난 8월 신곡 ‘끌어안아줘’를 발매했고 비투비 멤버 정일훈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