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피자에땅, 추석 맞이 식혜 나눔 이벤트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17 [11: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피자에땅, 추석 맞이 식혜 나눔 이벤트 진행   ©

[더데일리뉴스] ㈜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신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식혜를 증정하는 특별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에땅은 최근 출시한 신메뉴 울트라콤비네이션 피자와 마불피자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 고객 당 식혜 2팩을 증정할 예정이며, 본 이벤트는 9월 17일(월)부터 9월 30일(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하늘청 유기농 밥알 없이 맑은 식혜(125ml)제공/매장 별 재고 소진 시 이벤트 종료)
 
피자에땅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피자에땅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라며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추석에는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피자에땅을 즐기며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9월 17일부터 9월 21일까지 총 5일 간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에서 피자에땅 주문 시 쿠폰코드 ‘울트라마불’을 입력하면 메뉴에 상관없이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