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증권*금융*보험
개인회생미납대출 이용, 개인회생폐지 위기에 유용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13 [17: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개인회생미납대출 이용, 개인회생폐지 위기에 유용  ©

[더데일리뉴스] 상환금액을 지급불능 상태에 있는 사람이 일정한 소득을 얻고 있을 경우 3~5년간 일정 금액을 갚아 채무를 탕감 또는 면책받는 개인회생제도를 이용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개인회생은 매달 월급이나 연봉, 사업소득 등의 정기적인 수입을 얻는 사람을 대상으로, 무담보 채무의 경우에 5억 원을, 담보부 채무의 경우 10억 원을 넘지 말아야 한다.

개인회생은 청산가치보장의 원칙에 따라 소유하고 있는 재산을 처분해 빚을 갚는 것보다 돈을 벌어서 3~5년간 채권자들에게 갚는 돈이 더 많아야 한다. 또한 소유하고 있는 재산을 처분할 필요가 없고, 청산가치가 보장되는 것 이상의 일정한 수입이 있어야 한다.

개인회생 이후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개인회생대출의 한도는 연소득과 월변제금액 및 가용자금, 사용중인대출 금액에 따라 5000만원 이내의 한도 내에서 가능하며, 상환기간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지만 최대 60개월까지다.

개인회생중대출은 변제금 미납이 있다면 회생미납을 갚는 조건으로 대출진행도 가능하여 폐지 진행을 막을수 있다. 개인회생 납부 횟차별 금리와 한도가 다르므로 머니홀릭과 같은 업체 또는 전문가와 정확한 상담후 진행하는것이 좋다. 개인회생자대출을 받는다면 개인회생을 두번 하게 될 수 있으므로 꼼꼼하게 알아봐야 한다.

대출컨설팅업체 머니홀릭(www.mholic.co.kr)에서는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커뮤니티를 운영중이며 대출정보와 사례 및 후기를 통해 보다 좋은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개인회생후대출, 신용회복대출, 개인회생미납대출, 신용회복대출, 신용회복중대출, 신용회복후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대출, 파산면책자대출, 파산면책후대출, 채무통합대출, 등을 돕는다.

최저금리 적용하여 보다 낮은 금리로 쉽고 빠른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머니홀릭은 사건번호대출 및 채무통합대출, 저금리대환대출, 공무원대출, 대기업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개인회생미납대출,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등 대환대출, 인가후대출,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자대출,면책신청후대출,전월세담보대출.. 등 금융소외자를 위한 최저금리적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