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증권*금융*보험
개인회생자대출, 변제횟차에 따라 스마트하게 낮은금리로 받는 방법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10 [11: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개인회생대출을 잘이용한다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다. 개인회생은 빚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제도지만, 매달 납부금액으로 인해 목돈을 마련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대상은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과 자영업자 및 전업주부이다.      ©

[더데일리뉴스] 직장인 정씨는 개인회생인가전 개시결정까지 나온상황 변제금을 납부해야 하지만 납부를 못하고 4회가량 200만원가량 미납인 상황 미납을 해결하면 인가결정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급전이 필요해 고민하던중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을 받아 미납을 해결할수 있었다.

대기업 재직중인 유씨는 연봉 6000만원 가량의 15년 재직기간으로, 개인회생 변제회차 31회까지 미납 없이 납부하고 있다. 회생중 받아 사용중인대출이 4곳 총 3000만원을 이용하고 있는 유씨는 금리가 높아 대환대출을 진행하였고 채무통합 조건으로 금리 27.9%에서 17.6%로 기대출 4곳에서 1곳으로 채무통합할수 있었다.

이처럼 개인회생대출을 잘이용한다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다. 개인회생은 빚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제도지만, 매달 납부금액으로 인해 목돈을 마련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대상은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과 자영업자 및 전업주부이다.

개인회생인가후대출은 변제회차 20회납부 이전의 상품은 27.9%로 진행이 가능한데, 회생 변제회차 20회 이상이나 변제회차의 1/3 이상을 납부했다면 최저 연 14.9%~부터 비교적  금리가 낮은 상품으로 갈아타기를 통한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진다.

회생 변제금 24회 이상 납부를 했다면 국민행복기금과 햇살론과 같은 제도를 통해 저금리로 소액 대출이 가능하다. 대출을 원한다면 이자를 갚을 수 있는 실가용자금으로 개인회생대출한도를 알아낼 수 있다. 소득에 맞게 대출금액을 확인한 후 대출을 적절하게 받아 과대출을 막는 것이 실수를 하지않는 법이다.

개인회생대출은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있다.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www.mholic.co.kr)은 "회생변제금 미납으로 회생이 폐지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 회생대출의 경우 변제금 미납을 갚는 조건으로 진행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개인회생전문 브랜드 머니홀릭(대표번호 1899-4685)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품으로는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 개인회생인가자대출, 개인회생대환대출, 개인회생인가대출, 개인회생면책후대출, 개인회생대출상품,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자대출상품,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추가대출, 공무원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파산면책대출, 개인회생대출자격, 개인파산면책자대출, 개인파산대출, 개인회생소액대출, 인가자대출, 인가후대출, 회생자대출, 파산자대출, 파산면책대출, 개인회생자대환대출, 신용회복대출, 신용회복자대출, 신용회복중대출,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 신용회복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면책대출, 회생대출, 개인회생직장인대출, 개인회생자대출자격, 회생자대출, 회생중대출, 개인회생면책자대출, 개인회생대출신청, 개인회생자추가대출, 개인회생대출상담, 개인회생인가결정대출, 회생후대출, 인가결정대출, 개인회생대출전문, 개인회생자소액대출, 개인회생대출조건, 개인회생중소액대출, 개인회생대출후기, 개인회생대출대환, 인가대출, 회생인가대출, 개인회생인가결정후대출, 개인회생잘되는곳, 개인회생당일대출, 직장인신용대출, 소액대출, 대환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직장인당일대출, 직장인대출, 저금리대환대출, 당일대출, 직장인대환대출, 인터넷대출, 신용대출, 사업자대출 등이 있으며, 개인회생 외에도 여러 상품을 머니홀릭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