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DHC,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최대 50% 할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05 [15: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오는 9일까지 5일간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 진행한다.     ©

[더데일리뉴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오는 9일까지 5일간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 진행한다.
 
DHC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감사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DHC의 건강기능식품 전품목을 3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해 선물 받는 이의 연령대와 취향에 따른 선물이 가능하다.
 
잦은 피로를 느끼는 직장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중 벌집에서 추출해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파우더로 간편하게 비타민C를 충전할 수 있는 ‘비타민C 파우더’ 등은 50% 할인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식후 혈당을 관리해주는 ‘바나바’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코사민’ 등은 40% 할인, 이 외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 내 건강기능식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DHC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