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허츠, 유럽 지역 대상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 제공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04 [12: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세계 최대 해외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가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

[더데일리뉴스] 세계 최대 해외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가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허츠를 이용하는 유럽 여행객들은 더 이상 한정된 와이파이 장소를 찾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모바일 로밍 요금 걱정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는 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까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이용 조건은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총 임차 금액이 250유로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 이다.

한편,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Hertz Gold Plus Rewards)는 웹사이트를 통하여 누구나 무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회원전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배우자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다양한 특전이 있다.

허츠는 2018년 허츠 100주년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유럽 자동차 해외여행 수요에 맞추어 더 빠르고 편리한 렌터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허츠 커넥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여 허츠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허츠 커넥트 이용 방법 및 조건 등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