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스드메패키지 77만원대 제일싸게 해주는 웨딩박람회 인기 상종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31 [11: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압구정동 웨딩드레스 제작 웨딩샵 다이렉트 재능기부 스드메 77만원대 초특가 공동구매가 예비 부부들 사이에 인기 상종가이다.  ©

[더데일리뉴스] 압구정동 웨딩드레스 제작 웨딩샵 다이렉트 재능기부 스드메 77만원대 초특가 공동구매가 예비 부부들 사이에 인기 상종가이다.

KBS TV무한지대큐 SBS TV생활경제에 방송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 웨딩샵 40년 경력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대표(라파엘웨딩)가 복잡하고 비싸기만 한 결혼준비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공개하고 나섰다.

먼저 그는 “결혼 준비과정에서 예비부부들을 가장 당혹스럽게 만드는 것이 바로 싸게 홍보하고 스드메 정말 싸게 계약해 주는것같은 착각을 하게하고 계약하고 나서 메이크업샵 웨딩샵 스튜디오의 추가비용”이라며 “추가비가 없을 거라는 말에 속으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처음부터 추가비용 유무를 잘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웨딩박람회나 웨딩업체를 통해 결혼 준비할 시 최소 3~4곳 이상 비교견적을 내본 후 스드메는 겉모습 가격보다 구체적으로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등을 따저보고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까지 입어본 뒤 계약을 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전한다.

한편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대표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에서 소비자직거래 다이렉트 스드메 전국최저가격 77특가 99만원대 말 그대로 업체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하는 직거래 유통방식으로 퀄리티 높은 웨딩상품들을 시중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무엇보다 예비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전부 오띠모웨딩 수석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 드레스만 제공되며,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100% 보장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77만원대의 착한 가격에 최상의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다.

스드메 재능기부 이벤트 스드메 77특가 99특가 스드메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가입하면 자세한 스드메 내용을 볼수 있고 카톡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며 웨딩홀추천도 받을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