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웨딩드레스 샵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스드메비용 77만원대 등장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29 [15: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 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운영하는 오띠모웨딩의 경우 자체적으로 드레스를 만들면서 상담까지 진행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

[더데일리뉴스] 압구정동 오띠모웨딩 웨딩드레스는 40년째 만드는 명품 웨딩드레스 포함 스드메 재능기부 다이렉트 직거래 99만원대 70만원대 정찰제 가격만 받는 곳으로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
통상 예비부부들은 스튜디오와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등을 하나로 묶은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다. 하지만 이러한 웨딩토탈 스드메패키지 상품들의 경우 업체마다 가격이나 구성 수준 차이와 내용에 차이가 있어 꼼꼼한 비교가 필요하다.

웨딩박람회 참가해보면 싼 스드메는 스드메속에 상품의 수준, 질이 너무 낮은 상품을 끼워서 계약을 싸게하고 계약한후에 이것 저것 추가비를 너무 많이 받는 방법으로 마진을 남기고 잇어 주의가 요구된다.

스드메 패키지는 단순히 가격만 놓고 판단하는 것도 무리가 있다는 게 업계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처음 사진으로 접했던 이미지와는 다른 품질에 실망하는 경우도 있고 하나 둘씩 추가 옵션이 붙어 비용적인 부담이 가중되는 사례도 많기 때문이다.

올해로서 40년째 웨딩드레스 만들고 있는 김 라파엘 대표는 각종 공중파 프로그램으로부터 웨딩제작의 장인으로 소개된 40년 경력 디자이너다. 김 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운영하는 오띠모웨딩의 경우 자체적으로 드레스를 만들면서 상담까지 진행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업계의 가격횡포 문제를 근절하고 예비부부들을 응원하기 위해 40년 웨딩드레스 경력을 재능기부 한다는 의미의 전국최저가격 보장 77만원대 실속 알들 고급 스드메 웨딩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업계에선 처음으로 웨딩샵 다이렉트 직거래 방식을 도입한 77 웨딩패키지로 호응을 얻고 있다.

스드메 다이렉트 오띠모웨딩이 선보인 "스드메77가격99가격" 패키지 구성은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웨딩직구 카페를 가입하면 스드메정찰제 이벤트 77가격99만원대 상품을 자세하게 볼수있고 웨딩홀과 한복 등도 추천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