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매직스노우쿠션’ 리뉴얼 출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29 [15: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완벽한 커버력으로 결점없는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매직스노우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

[더데일리뉴스]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브랜드인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완벽한 커버력으로 결점없는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매직스노우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매직스노우쿠션’은 수분 세럼 베이스가 45% 이상 함유돼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하는데 도움을 주며, 뛰어난 커버력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이프릴스킨의 대표 쿠션 품목이다. 임상테스트를 거쳐 피부 저자극 제품으로 인정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제품력에 더해, 이번 리뉴얼로 골드 컬러의 테두리가 더해진 유광 타입의 블랙 케이스를 적용해 한층 더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특허받은 3중 밀폐용기가 수분감을 지켜주며, 모찌 형태의 스펀지 주머니에 내용물을 충진하여 사용 시 적당량의 내용물만 토출되어 제형이 공기와 쉽게 접촉되지 않아 처음 사용감 그대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쿠션 품목들에 꾸준히 많은 관심을 보여주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한층 더 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이번 ‘매직스노우쿠션’의 리뉴얼 출시를 시작으로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쿠션 제품들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할 계획이다. 향후 이어지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쿠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화할 예정이다.
 
한편 매직스노우쿠션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