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스드메 반가격 77특가 정찰제가격 출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26 [11: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스드메업계의 반란, 이제 웨딩드레스 만는 웨딩샵을 이용해서 깨끗한 웨딩드레스를 최저의 가격에 입는다. ©       

[더데일리뉴스] 스드메업계의 반란, 이제 웨딩드레스 만는 웨딩샵을 이용해서 깨끗한 웨딩드레스를 최저의 가격에 입는다. 고급 명품 웨딩드레스를 40년간 5000벌이나 만들고 있는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의 이야기이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에서 중간 업체들 간에 주고받는 수수료를 유통을 모두뺀 스드메 웨딩샵 직거래 도매가격 실천 "스드메" 이제 비싸야 할 이유가 없다, 이벤트 스드메77을 선보여 많은 예신들의 반응이 뜨겁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간소화 된 웨딩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셀프다이렉트웨딩'이나 '스몰웨딩'이 웨딩계의 핫 키워드로 떠오르며 웨딩 업체에서는 그 인기를 실감 중이다. 실제로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의 문의가 대부분 '스몰웨딩'에 관해서 있는 실정이다.

웨딩업체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제 침체에 편법으로 신랑 신부를 우롱하는 스드메 업체가 늘고 있다. 스드메 가격을 싸게 계약하고 막상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점에 이것 저것 추가비가 부담을 주고 있다고 한다.

알뜰한 예비 신부들을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집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오띠모웨딩'은 웨딩제작 40여년의 경력을 지닌 윤옥현 원장님 부부가 운영하는 웨딩업체다.

윤옥현 원장부부는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예복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스드메 서울지역 최저가격 스드메77특가 행사를 계획한 김 라파엘 원장은 " 계속되는 경기침체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비용 때문에 고생 하고 있을 것"이라며 "스드메 원청업체에서 합리적인 비용과 편리한 시스템을 활용해 결혼 준비를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스드메77 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부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한편 이벤트를 계획한 스드메원청업체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직구웨딩치면 홈페이지 대신 카페를 통해서 오띠모웨웨딩 스드메공동구매 특가이벤트 내용을 자세한 내용을 볼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