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8.2대책규제 주택담보대출 심사조건확인 ” ,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정보 인기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16 [18: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이 올해 2,3차례 예정되어 있어 가계부채에 대한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다.  ©

[더데일리뉴스]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이 올해 2,3차례 예정되어 있어 가계부채에 대한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다.
 
또한, 정부의 부동산정책과 , 가계부채 대책으로 전국에 시행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규제로 시중은행의 주택담보대출심사와 조건이 전반적으로 강화 되어 서민들의 대출이용이 더욱 어려워 졌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 업체 뱅크드림 관계자는 "아파트담보대출등 시중은행의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강화된 각 금융권 은행별 대출 상품에 대한 조건과 정보들을 자세히 파악해야 한다."며 "시중은행 대출조건에 맞는 이용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은 무엇이 있는지 면밀히 따져보아야 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정부규제로 더욱 복잡해진 은행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혼자 파악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금융권 은행들의 복잡한 대출조건을 알아보기 위해 일일이 발품을 팔기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에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 업체 뱅크드림은 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매매대출,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한도 ,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등의 대출 상품들의 저금리 갈아타기 방법을 안내하며 각 은행별 아파트담보대출 심사조건 및 금리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특히, 시중은행 대출심사 강화로 소득증빙 자료가 부족한 서민들이 주택담보대출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금리비교를 통한 시중은행의 심사조건을 파악하는게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이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 업체 뱅크드림(www.bankdream.com) 관계자는 "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등의 대출 상품은 고액을 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금리가 조금만 높아도 매월 변제해야 하는 이자가 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주택 아파트담 보대출 금리비교 전문 서비스 등을 제공받아 효율적으로 저금리 갈아타기를 실시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전 금융권 (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매매잔금대출 등의 시중은행 대출조건과 금리 , 대출한도, 심사조건, 금리우대 조건등을 신용조회 없이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