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농식품정보누리,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03 [14: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농식품과 관련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에서 제철 과일 및 채소 활용법을 나누는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

[더데일리뉴스] 농식품과 관련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에서 제철 과일 및 채소 활용법을 나누는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서 운영하는 농식품정보누리에서는 제철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28일까지 총 4주간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주 달라지는 제철 식재료를 확인하고 자신만의 활용법을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초고속 블렌더와 제철 식재료, 과일 주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8월 한 달간 매주 달라지는 제철 식재료 활용법을 농식품정보누리 홈페이지 내 '제철은 모두 옳다' 이벤트 게시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식재료는 △1주차((8월1~7일) 블루베리, 양파 △2주차(8월8~14일) 수박, 호박 △3주차(8월15~21일) 가지, 복숭아 △4주차(8월22~28일) 자두, 감자다.  
 
농식품정보누리 관계자는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철 우리 농산물 활용법이 풍성하게 공유되길 기대한다"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합리적인 식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적인 농식품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도 널리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