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유아용품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25 [11: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8 중국 상하이 유아산업 전시회(CBME China 2018)’에 KOTRA와 공동으로 한국관을 구성해 참여한다  ©

[더데일리뉴스] ㈜베페는 중국 상하이 홍차오 소재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8 중국 상하이 유아산업 전시회(CBME China 2018)’에 KOTRA와 공동으로 한국관을 구성해 참여한다고 밝혔다.

‘CBME China 2018’은 전 세계 2900개사 4300여개 유아·임신·출산용품 브랜드가 집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다. ‘독일 쾰른 유아 및 아동용품 전시회’, ‘미국 라스베가스 ABC Kids Expo’와 함께 세계 3대 유아용품 전시회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전시회에 마련된 한국관은 35개사, 총 48부스 규모(432㎡)로 구성된다. 국내 유망 중소기업들이 해외 각국의 바이어를 만나 자사 유아용품의 수출 활로를 모색하는 한편 중국 소비자들에게는 한국 유아용품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경쟁력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국내에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우수한 유아용품 브랜드가 많지만 자체적으로 수출 판로를 뚫기가 쉽지 않은 측면이 있다”며 “5년 연속으로 참가하는 이번 ‘CBME China 2018’의 한국관 운영을 통해 국내 유아용품 기업들이 중국 시장으로 보다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든든한 다리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