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노인*장애인
모범적인 삶을 살아온 ‘2018 전국장애인부부초청대회’ 개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09 [17: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중앙회장 김광환, 이하 지장협)가 10월 12일(금) 서울 여의도 소재 글래드호텔에서 개최하는 ‘2018 전국장애인부부초청대회’의 참가자 선정을 위해 모범적인 삶을 살아온 장애인 가정의 이야기를 담은 글을 8월 8일까지 공모한다.

지장협은 해마다 ‘전국장애인부부초청대회’를 통해 자신의 신체장애와 삶의 역경을 극복하고 성실하게 살아온 모범 장애인 가정을 찾아내어 위로하고 포상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펼쳐왔다. 지장협은 또한 올해 개최하는 행사의 주인공으로 참여하게 될 장애인 가정을 선정하기 위해 본인 가정의 살아온 이야기를 담은 수기를 접수받는다.

전국장애인부부초청대회는 부부 중에 장애인이 있어야 하며 만 3년 이상 결혼 기간을 유지하고 있는 부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지장협은 수기공모작품 심사를 거쳐 모두 15가정을 선정할 계획이며 10월 12일(금)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개최하는 ‘2018 전국장애인부부초청대회’ 행사장에서 시상식을 갖는다.

지장협은 입상한 모범 장애인 가정의 수기를 책자로 발간하여 전국 지자체 및 장애인 단체 등에 배부하고 장애인식개선 및 홍보자료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모범 장애인 가정 수기 공모에 대한 안내 및 추천서 양식은 지장협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전국장애인부부초청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