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2018 신촌 물총축제’를 시코르와 함께...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05 [11: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AHC가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펼쳐지는 '2018 신촌 물총축제’를 시코르와 함께 공식 후원한다.   ©

[더데일리뉴스] AHC가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펼쳐지는 '2018 신촌 물총축제’를 시코르와 함께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신촌 물총축제는 약 15만 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워터 축제로 3년 연속 ‘서울시 대표 브랜드 축제’로 선정될 만큼 여름철 대표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현장의 AHC 부스에서는 여름 선케어 대표 제품인 물과 땀에 강한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체험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지속내수성과 세범 컨트롤 기능을 갖춰 물과 땀에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고 유지돼, 뜨거운 태양 아래 물총축제를 즐기기 전 꼭 발라야하는 아이템이다.

한편 AHC는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AHC 관계자는 “물총축제를 자외선 걱정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물과 땀에 강한 선스틱 체험과 더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