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사람인HR, 한국소아암재단에 1,301권의 도서 기증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03 [12: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람인HR은 6월 중순 진행한 ‘사람인 사랑 나눔 도서 기증 캠페인’을 통해 투병 생활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동화책, 그림책과 환아를 보살피는 가족들이 읽을만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마련했다.   ©

[더데일리뉴스] 사람인HR(143240)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이 2일 사람인HR 본사에서 도서 기증식을 열고 한국소아암재단에 1,301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사람인HR은 6월 중순 진행한 ‘사람인 사랑 나눔 도서 기증 캠페인’을 통해 투병 생활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동화책, 그림책과 환아를 보살피는 가족들이 읽을만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마련했다.

기증된 도서는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 병원 및 쉼터 등에 전달 되어, 환아와 가족들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도록 시설 내 미니도서관 등에 비치될 예정이다.

사람인의 임민욱 팀장은 “환아들은 면역력이 약해 책을 자주 바꿔 주어야 하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나눔 도서 기증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는 계획을 전하며, “임직원들의 따스한 손길이 닿은 책을 통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얻어 투병생활을 잘 이겨내고 건강을 되찾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