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국민 건강 증진과 유기농업 발전 위한 새로운 브랜드 론칭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02 [17: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대한민국 친환경 사설 연구소인 한국유기농연구소에서 국민 건강 증진과 유기농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메디파머스’를 론칭했다   ©

[더데일리뉴스] 대한민국 친환경 사설 연구소인 한국유기농연구소에서 국민 건강 증진과 유기농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메디파머스’를 론칭했다.

메디파머스는 의학의 메디컬(Medical)과 농업을 뜻하는 파머스(Farmers)를 융합한 뜻으로 모든 치유는 바로 우리가 먹는 건강한 음식에서 시작된다는 생각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이번에 한국유기농연구소에서 론칭한 메디파머스는 약의 오남용과 부작용을 줄이면서 우리 유기농산물의 소비를 활성화할 수 있는 융복합 브랜드이다.

메디파머스에서 생산하는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산물 분말가루로 첨단 동결진공건조방식으로 만들어졌다.

한국유기농연구소의 김성준 소장은 “이번에 론칭한 브랜드 메디파머스를 통해 국내산 유기농산물을 원료로 하는 제조업체가 더 늘어나 대한민국 유기농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한국유기농연구소에서는 유기농산업 발전을 위한 학술 연구와 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