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수입 중국자동차 소형트럭 LPG튜닝 첫 출고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8 [16: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원CK모터스의 수입 중국자동차 소형트럭의 LPG튜닝으로 첫 출고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

[더데일리뉴스] 연비케어 솔루션기업 (주)로(박주창, 박봉수 공동대표 이하 로턴)가 신원CK모터스의 수입 중국자동차 소형트럭의 LPG튜닝으로 첫 출고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로턴의 LPG 차량의 출고는 신원CK모터스와 5월 LPG튜닝 전담 MOU체결 이후 본격적인 LPG튜닝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가 되었다.

신원CK모터스는 올해 판매 1500대를 목표로 중국 동풍자동차 경상용 미니트럭과 밴으로 국산차 포터와 봉고, 라보 등과의 경쟁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연비케어 브랜드 로턴의 LPG튜닝은 동풍차에 최적화된 품질을 보증하는 부품을 적용하여 정밀한 셋팅으로 교통안전공단의 구조변경 승인을 받고 출고가 이루어지고 있다. 휘발유와 LPG를 선택적으로 겸용하며 LPG소진시 가솔린 전환주행이 가능하다. 가장 뛰어난 로턴 LPG차량의 장점은 가솔린 대비 49%에서 유가보조금 지원시 최대 61%가 저렴한 LPG가격에 있다.

소상공 사업자에게 유지비 절감은 수익과 직결되므로 유가인상 리스크에 대한 대응력을 가진 LPG차량은 서민들에게도 큰 희망이다.

이 밖에도 로턴 LPG튜닝은 현대해상의 제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LPG의 원인으로 대인, 대물 사고시 최대 10억원이 보상되어 안전운행 보장한다.

동풍차의 구매는 전국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튜닝문의는 대리점에서 가까운 지역에서 튜닝할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튜닝 비용은 부가세를 포함한 179만원대로 신청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