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강원
한국자유총연맹, ‘국리민복’ 정신 구현에 적극 나서야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7 [18: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6월 27일(수) 오후 2시부터 강원도 춘천 소재 강원지방경찰청 대룡마당에서 자총 강원도지부 여성 회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강원도·강원참사랑 실천운동 평가 및 제10회 강원도 시·군 한마음여성대회」를 개최했다.  ©

[더데일리뉴스]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은 6월 27일(수) 오후 2시부터 강원도 춘천 소재 강원지방경찰청 대룡마당에서 자총 강원도지부 여성 회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강원도·강원참사랑 실천운동 평가 및 제10회 강원도 시·군 한마음여성대회」를 개최했다.
 
자총 강원도지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자총이 대한민국 대표 국민운동단체로서 ‘가족 사랑, 강원 사랑, 나라 사랑’ 실천으로 국민을 행복하게 하고 국가에 도움 되는 ‘국리민복’ 정신 구현에 적극 나서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기획됐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축사에서 “강원도지부 여성 회원 모두가 일선에서 열심히 활동해 주신 덕분에 우리 자총은 보다 나은 대한민국을 꿈꾸게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국민을 행복하게 하고 국가에 도움 되는 ‘국리민복’ 정신 구현에도 큰 용기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한마음여성대회’를 통해 강원지역 여성 회원의 결속과 단합을 이뤄내 시대가 요구하는 ‘국리민복’ 정신을 공유하여, ‘가족 사랑, 강원 사랑, 나라 사랑’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는 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