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노인*장애인
발달장애인 가족, 남도에서 힐링해요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7 [16: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발달장애인 가족 50여명을 모집하여 가족휴식지원사업을 실시해 2박 3일 남도여행을 통해 다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20일(수)에 가졌다  ©

[더데일리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발달장애인 가족 50여명을 모집하여 가족휴식지원사업을 실시해 2박 3일 남도여행을 통해 다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20일(수)에 가졌다고 밝혔다.
 
가족휴식지원 사업은 발달장애인 가족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상시 돌봄이 필요한 발달장애인 양육부담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들이 다함께 여행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여행에 참여한 발달장애인 보호자는 신혼여행도 제대로 못 가봤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가져서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며 아픈 자식을 키우는 입장의 가족들과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위로가 되었고 이런 여행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족휴식지원사업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2018년은 4회에 걸쳐 힐링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며 1차에 이어 27일(수)은 2차 힐링캠프를 진행한다. 3차, 4차 힐링캠프는 강원도 양양을 여행지로 10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