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마이틴 신준섭,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캐스팅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7 [15: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준섭은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츤데레 조각미남 도경석의 중학생 시절을 연기한다.   ©

[더데일리뉴스] 그룹 마이틴 멤버 신준섭이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캐스팅됐다.

신준섭은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츤데레 조각미남 도경석의 중학생 시절을 연기한다.

신준섭은 잘생긴 외모 뿐만 아니라 마이틴 데뷔 전 공개한 믹스테잎으로 랩 실력을 인정받았고 데뷔 앨범 작사에도 참여하며 탄탄한 실력을 자랑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드라마에 처음 출연하는 신준섭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