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제대로 놀 줄 아는 사람이라면 올 여름 롯데워터파크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6 [18: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유명 인기 래퍼가 포진한 화끈한 워터 DJ 페스티벌, 시원한 카바나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등 롯데워터파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

[더데일리뉴스] 유명 인기 래퍼가 포진한 화끈한 워터 DJ 페스티벌, 시원한 카바나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등 롯데워터파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롯데워터파크는 넘치는 끼와 흥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모랜드의 ‘주이’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2018년 여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워터파크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GO! GO! 워터 DJ 페스티벌’과 남녀노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삼바 투게더 쇼’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스케일부터 남다른 ‘GO! GO! 워터 DJ 페스티벌’은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특히 7월 21일(토)부터 8월 19일(일) 기간 내 주말 밤은 놓치지 말자. 롯데워터파크 야외에 위치한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 소녀시대 ‘효연’의 DJ 공연을 시작으로 ‘넉살’, ‘주노플로’ 등 국내 유명 힙합퍼들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최종 라인업은 7월 초 워터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름 대표 페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공연 무대와 워터 효과도 완벽하게 준비했다. 지난해 5개에 불과했던 물 분사 기구를 올해는 상단 무대를 포함해 하단, 물대포 등 30개 이상 내뿜는 14종류의 다양한 워터 이펙트를 제작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쏟아지는 물줄기와 함께 즐기는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은 올 여름 가장 핫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J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브라질에서 온 롯데월드 어드벤처 30배역으로 구성된 삼바 댄서들이 롯데워터파크로 직접 출동해 정열적인 ‘삼바 투게더 쇼’도 선보인다. 7월 21일(토)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에 손님 맞이부터 스테이지 공연, 거리 공연까지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올 여름, 롯데워터파크에서 이색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올해 새롭게 신설된 ‘카바나 바비큐존’을 눈여겨보자. 신나는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딱인 ‘카바나 바비큐 존’은 풍성한 바비큐 세트를 시원한 카바나에서 즐기며 아늑하게 바비큐 파티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