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통*환경
제6회 진단 경연 대회 성황리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6 [11: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 25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SK엔카직영 오산동탄지점에서 제6회 진단 경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

[더데일리뉴스]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사장 최현석)은 지난 25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SK엔카직영 오산동탄지점에서 제6회 진단 경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진단 경연 대회는 전국 26개 직영점에서 중고차 매입과 판매 업무를 담당하는 480여명의 차량평가사를 중심으로 직원이 참여해 진단 실력을 겨루는 SK엔카직영의 대표적인 행사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사장은 “진단 경연 대회는 전국 26개 지점 및 본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함께 모여 진단의 중요성을 깨닫고 노하우를 나누는 SK엔카직영의 대표적인 사내행사”라며 “경연에 참여해 열정을 보여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예선에서 낮은 점수를 받은 직원들을 위한 재교육과 추가 시험을 진행하는 등 전 직원이 진단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와 탁월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진단 프로세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