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한국스마트 대표속기학원 "하계 무료 특강" 신청 시작
강남 안정근속기학원. 종로속기학원. 영등포속기학원 등에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18 [17: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스마트속기협회에서 주관하고 부천대학교 스마트속기과에서 후원하는 2018년도 속기사 하계무료특강이 발표 됐다.  ©

[더데일리뉴스] 평소 속기사에 대해 관심이 있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생겼다. 바로 한국스마트속기협회에서 주관하고 부천대학교 스마트속기과에서 후원하는 2018년도 속기사 하계무료특강이 발표됐기 때문이다.
 
교재비 2만 원 외 따로 교육비가 없고, 속기키보드도 무료로 대여해 주는 이번 하계특강은 한국스마트속기협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다.
 
하계특강은 상기 대표속기학원 외에도 각 지역별 스마트CAS속기학원과 부천대 스마트속기과에서 시행되지만, 각각 수업시간과 정원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해 보고 조기마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접수기간은 2018년 06월 18일부터 06월 27일까지이며 교육기간은 2018년 07월 02일부터 07월 06일까지 일주일간이다.
 
하계특강을 수료하게 되면 수료증 수여, 기념품 지급, 속기관련 정보 지속 제공과 함께 사단법인 한국스마트속기협회 준회원으로 가입된다.
 
CAS속기는 가장 많은 한글속기 국가자격시험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일반 키보드 방식의 속기기종보다 국가자격시험 합격률이 높다.
 
자막방송속기 등 실시간속기 실무경험이 풍부한 CAS속기사들은 실시간속기 세계대회 2011년(프랑스 파리) 2위, 2015년(헝가리 부다페스트) 2위와 3위, 2017년(독일 베를린) 2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