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티브이어워즈, '하나된 경기! 위대한 승리!' 이대에서 러시아 월드컵 응원 행사 열린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16 [13: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17일은 전야제 18일은 대표팀 조별첫경기 응원전이  '하나된 경기! 위대한 승리!'라는 슬로건 아래 초대형 전광판 응원 행사 외 다양한 사전 공연과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

[더데일리뉴스] ㈜티브이어워즈는 SBS와 함께 이대 앞 복합문화공간 어반앨리스(대현문화공원)일대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응원 행사’를 벌인다고 15일 밝혔다.
 
17일은 전야제 18일은 대표팀 조별첫경기 응원전이  '하나된 경기! 위대한 승리!'라는 슬로건 아래 초대형 전광판 응원 행사 외 다양한 사전 공연과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SBS특집 공개방송으로 진행되는 사전공연에는 빨간의자, 몽니, 별꽃필공연단, 윤형빈, 미키 광수, 나핸썸, 노브레인, 트랜스픽션, 드림캐쳐, 여자아이들, 엔플라잉, 박현빈, 윤수현 이 출연한다.
 
경기 응원은 이대 어반앨리스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주관사인 ㈜티브이어워즈 (대표이사 Nelson K)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태극전사들과 12번째 선수인 서울시민이 AGAIN 2002년을 기원하며'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