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취업*창업
행정안전부, ‘제4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안전산업 지원 집중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15 [12: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안전산업박람회 참가기업들이 보다 많은 실질적인 혜택과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업별 수요에 맞춰 수출상담회, 통합비즈니스 수요상담회, 투자유치설명회, 대형유통망 구매상담회, 해외소싱사이트 내 제품홍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더데일리뉴스] 행정안전부는 안전산업의 성장을 위해 11월에 개최되는 ‘제4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Safety EXPO 2018)’의 참가기업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프로그램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안전산업박람회 참가기업들이 보다 많은 실질적인 혜택과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업별 수요에 맞춰 수출상담회, 통합비즈니스 수요상담회, 투자유치설명회, 대형유통망 구매상담회, 해외소싱사이트 내 제품홍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수출상담회에서는 KOTRA에서 직접 유치하는 해외기업, 해외기관 등의 바이어와 1대1로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의 경우 독일, 러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23개 국가 36개사가 바이어로 참여하였으며, 약 1899억원의 상담실적을 거두었다. 올해에는 참가기업들의 수출수요를 사전 파악하여 KOTRA와 협력해 참가기업이 원하는 바이어를 박람회장에서 만나고 성과 있는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올해 신규로 진행하는 통합비즈니스 수요상담회를 통해서는 참가기업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 시키고자 한다. 수출, 공동연구, 기술이전, 지재권(IP)확립, 소싱 등 기업별 맞춤형 협업 체계 구축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공공수요처, 유관산업, 타산업군, 해외기업 등 다방면의 협업을 통한 성과 기회 제공을 통해 잠재영역의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9월 28일(금)까지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7월 31일(화)까지 조기 신청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소진 시 조기마감).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사무국으로 연락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전산업박람회는 사전 등록 시 일반 국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