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IT*과학
아시아 최대의 EDM 축제– [STORM Music Festival] 부산에서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15 [11: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시아 최대의 EDM 축제– [STORM Music Festival] 8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부산에서 개최된다.  

[더데일리뉴스] 아시아 최대의 EDM 축제– [STORM Music Festival] 8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부산에서 개최된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시아최대의 EDM 페스티벌인 [스톰뮤직페스티벌]이 2018년 8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아시아문화/관광중심도시 부산에서 개최되어, 뜨거운 여름을 장식하게 된다.
 
[스톰뮤직페스티벌]은 2013년 상하이를 시작으로 2017년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11개도시에서 개최되었다. 2018년 부산에서 처음 개최되는 국제적 규모의 EDM 페스티벌인 [스톰뮤직페스티벌]은 세계적 수준의 국내외 Top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특히 아시아를 대표하는 Top DJ들의 참여와 K-pop과 일렉트로닉 뮤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한류콘텐츠의 시도 등을 통해 아시아 젊은이들이 지속적으로 참여 가능한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운 문화/관광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스톰뮤직페스티벌 부산]의 총괄프로듀서인 황병국 감독은 “글로벌 음악시장의 트렌드인 EDM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시점에 맞추어 국제문화/관광중심도시인 부산에서 개최를 오랜 기간 준비해왔으며, 이는 수도권에만 편중되어 있는 문화콘텐츠 수급의 다양한 계층에 대한 불균형을 해소하는데도 크게 기여할 것이며, 특히, 부산이 추구하는 문화/관광의 아시아중심도시로서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 구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일본의 오사카,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한 칸사이 지역의 젊은이들, 홍콩, 상하이를 중심으로 한 중국 참관객들을 비롯, 동남아 및 여름 피서철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뜨거운 한 여름, [스톰뮤직페스티벌 부산]을 통해 부산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시원한 여름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 이라고 했다.  
 
[2018 스톰코리아 실행사무국]은 [A Journey into the Future > Future is Now!] “젊은이들이 미래에 대한 도전과 탐험을 통해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게 된다” 는 주제로 미래로의 여정을 함께 할 출연 라인업과 비밀스러운 개최장소는 곧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 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