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함안수박 프로모션, 시민 호평 속 ‘성료’
변정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11 [12: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 6월 9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일대에서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료했다.    ©

[더데일리뉴스] 경상남도 함안군이 진행한 ‘함안수박 프로모션’이 지난 6월 9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일대에서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료했다.
 
‘함안수박 프로모션’은 함안군에서 출하되는 수박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함안수박 브랜드 인지도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함안수박 푸드트럭을 이용한 무료 시식회를 진행했다. 또한 ‘함안수박 빨간나팔 응원 이벤트’와 ‘SNS 온라인 설문조사 이벤트’, 스크래치 카드를 이용한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함안수박 프로모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함안수박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함안수박 브랜드 인지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아이들과 나들이를 나왔다가 참여하게 됐는데 맛있는 수박도 맛보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돼 즐거웠다”면서 “함안수박은 처음 먹어 보는데 무척 달고 맛있어 관심이 생겼다”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함안군은 2008년 수박작목 지리적 표시제 등록 등을 전국 최초로 시행했고 2009년 한국지방자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부터는 2년 연속 농식품 파워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지역특화발전특구에 대한 규제특례법’에 의한 규제특례를 적용받아 ‘함안수박 산업특구’로 지정되는 등 함안수박의 명품브랜드 육성에 힘쓰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