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이니스프리,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8’ 발행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08 [11: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올해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버스 타고 떠나는 아날로그 제주여행’을 테마로 친구와 떠나는 친환경 버스여행 코스를 담고 있다. 버스 여행 자체가 즐거운 친환경 활동이 되어 노선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갖춘 여행 코스를 만날 수 있다.   

[더데일리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여행 명소와 이색 이야기를 담은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8(Jeju Eco Healing Travel Vol.8)'을 발행한다.

올해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버스 타고 떠나는 아날로그 제주여행’을 테마로 친구와 떠나는 친환경 버스여행 코스를 담고 있다. 버스 여행 자체가 즐거운 친환경 활동이 되어 노선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갖춘 여행 코스를 만날 수 있다.

오름 탐방을 위한 810번 순환 버스, 여름철 해안가를 따라 일주하는 202번 바다 여행 버스, 제주 원도심과 동문시장, 관덕정 등 숨겨진 제주 핫플레이스를 연결하는 시티투어버스 등 노선 별 개성 넘치는 여행 코스가 가득하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제주 버스 이용 방법, 친구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사진 촬영 팁 등 친구와 함께 준비하는 제주여행을 위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다.

책 발간을 기념해 오는 8월까지 여름 방학 및 휴가철 제주도 방문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책자에 소개된 버스 여행지 중 이니스프리 스탬프가 설치된 15곳에 들러 스탬프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 또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