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전시/예술/공연
유준재 작가와 함께하는 실크 스크린 워크숍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05 [12: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꿈꾸는 그림책정원에서는 분기별로 그림책작가의 원화전시 및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데, 김중석 작가에 이어 지난 5월 24일부터 “파란 꿈속으로의 여행”을 주제로 유준재작가의 원화를 전시하고 있다.     ©

[더데일리뉴스]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시장 오세창)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6월 23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초등학생 30명을 대상으로 『파란파도』의 그림책작가인 유준재 작가와 함께 실크 스크린 워크숍을 진행한다.

꿈꾸는 그림책정원에서는 분기별로 그림책작가의 원화전시 및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데, 김중석 작가에 이어 지난 5월 24일부터 “파란 꿈속으로의 여행”을 주제로 유준재작가의 원화를 전시하고 있다.

유재준 작가과 그림책을 읽어보고 그림책 제작과정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들으면서, 유준재 작가의 주요 기법인 「실크 스크린」기법을 직접 체험해보고 제작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실크 스크린 워크숍은 오는 6월 11일부터 시작하며, 꿈나무정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한다. 관내 어린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031-860-3296)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