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사랑 나눔 커플런’으로 500쌍 연인의 온정 나눈다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01 [14: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9일 개최하는 ‘제 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에서 이색 기부 행사를 마련했다.  

[더데일리뉴스]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9일 개최하는 ‘제 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에서 이색 기부 행사를 마련했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하는 콘셉트로 한국 최초로 시도되는 이색 커플런 행사이다. 500커플(1000명)이 참여하게 될 이번 행사의 코스는 총 3마일이며 이 중 1마일은 커플이 손을 잡고 달리는 ‘사랑 나눔 커플런’ 구간으로 진행된다.

사랑 나눔 커플런 구간 완주 시 1커플 1마일 당 1만원의 포인트가 적립되어 덴티스테가 해당 포인트 만큼의 덴티스테 브랜드 제품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완주 커플들의 이름으로 기부한다.

모든 참가자가 완주하여 1000마일의 기록을 수립 시 이와 비례한 적립 포인트 상당의 제품이 기부됨은 물론 1000마일의 기적을 보여준 커플들이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하트 세레모니도 펼칠 계획이다.

기부처로 선정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 단체의 한국 지부로 2002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4000여명의 환아들을 대상으로 심리, 정서적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덴티스테는 2012년부터 아동들의 소원 성취 기금 마련 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의 제품 지원에도 꾸준히 참여해왔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의 참가 신청은 현재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 시 덴티스테 제품을 비롯한 풍성한 기념품과 올나잇 미션 카드가 제공된다. 캠핑을 비롯하여 각 커플들만의 올나잇을 즐기는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 행사 현장에서 세빛섬 커플 데이트권, 테마 파크 자유 이용권,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에 응모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