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한류닷컴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자선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30 [11: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자선 골프 대회에 참석하신 분들과 장학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대한스포츠골프협회(KSPGA 회장 이동영)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사무총장 이영훈)이 주최하고 ㈜한류닷컴(대표이사 이효진)이 주관하는 “2018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골프대회”가 원주 센츄리 21CC에서 42개팀 17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소명, 연기자 최준용, 배우 이하얀, 배우 신지빈, 가수 김민교, 방송인 허인영 등이 참석하여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냈으며, 김홍기 프로가 경기위원장을 맡아 선수들의 경기를 감독하였고, 경기가 끝난 후 가수 소명의 흥겨운 노래를 시작으로 시상식이 시작되었으며, SBS 골프채널 박상준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다.
 
최고 타수는 남성 71타, 여성 72타로 경기를 마쳤으며, 연기자 최준용은 80타를 배우 이하얀은 79타로 경기를 마무리 하였다.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는 좋은 취지의 행사에 바쁘신 중에도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신데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대한스포츠골프협회(KSPGA 회장 이동영),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사무총장 이영훈)와 함께 오는 10월에 다시 한번 대회를 준비하여 더 많은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 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소년소녀가장들을 위해 여러분들이 모아준 후원금 200만원과 현장에서 모인 후원금 265만원, 총 465만원을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 이영훈 사무총장께 전달하여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 하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