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취업*창업
스마트CAS대표학원 국회속기사 대비반 개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29 [11: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스마트속기협회로부터 '스마트CAS대표속기학원' 인증을 부여받은 강남 안정근속기학원, 종로속기학원, 영등포속기학원과 온라인 속기에듀 등 이른바 대표속기학원연합이 국회속기사대비반을 개설한다.   

[더데일리뉴스] 국회사무처가 올 국회 9급 공채시험 선발인원 30명(속기직 7명)을 확정지으면서 국회속기사에 대한 경쟁이 시작되었다.
 
이에 한국스마트속기협회로부터 '스마트CAS대표속기학원' 인증을 부여받은 강남 안정근속기학원, 종로속기학원, 영등포속기학원과 온라인 속기에듀 등 이른바 대표속기학원연합이 국회속기사대비반을 개설한다.
 
국회속기대비반은 우선 필기시험의 방향을 잡아주고, 실기시험과 개별 면접지도까지 이루어 지게 된다.
 
▲ 국회속기대비반은 우선 필기시험의 방향을 잡아주고, 실기시험과 개별 면접지도까지 이루어 지게 된다.     

이미 강남, 종로, 영등포 속기학원은 수강료 할인 및 교재비 지원, 기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특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에 국회속기대비반까지 더해져 최고의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마감으로, 국회속기직을 희망하고 있다면 서둘러 문의하는 것이 좋다.
 
학원 관계자는 "국회속기대비반은 필기공부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기존 대비반과는 달리 실기시험과 면접컨실팅까지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하며 "시험까지 4개월밖에 남지 않았으므로 빠르고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카스속기는 2년마다 열리는 세계속기경기대회 국가대표를 선발해 온 국내 유일한 속기기종이며, 최근 세계대회에서 2위와 3위를 기록하면서 국내 속기기술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는 선두 기종이다.
 
2000년 전후부터 음성인식 등 ICT,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AI 등 컴퓨터 신기술들을 CAS속기에 접목하고자 한양대 및 국내 소리공학 연구기관 및 여러 기술업체들과 산학연 협동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실시해오고 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5852849&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