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신임 부회장과 주요 집행부 임원 위촉
협회 봉사 및 지원활동 역량 전국으로 확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28 [16: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는  신임 부회장과 기획조정위원장 및 제작본부장, 제작국장 등 주요 집행부 임원을 위촉했다.

[더데일리뉴스]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회장 정창곤)는 지난 23일, 이사회를 열고 신임 부회장과 기획조정위원장 및 제작본부장, 제작국장 등 주요 집행부 임원을 위촉했다.
 
신임 부회장에 위촉된 인디컴 미디어 김성열 제작본부장은 협회가 추구하는 방송 제작 기술의 발전과 우수컨텐츠 제작을 통한 미디어 발전, 다수의 인간중심 다큐제작 등 협회의 미디어 활동과 목적사업을 수행하는데 큰 역량이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획조정위원장에 위촉된 전, 전국금융노동조합 김봉재 위원은 평소 혁신적인 정책 제언을 통해 청소년 교육환경 개선에 역량을 발휘한 인물로 협회가 추구하는 교육을 통한 재능 기부와 정책 제언활동 등 협회의 활동과 목적사업에 부흥하여 기획조정 위원장으로 위촉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국신문방송협회는 회원 및 회원사가 전국의 다양한 인사들과 단체로 늘어남에 따라 지역별 활동이 요구되고 보다 협회의 역량을 나눌 수 있는 확대 개편안을 단행했다.
 
정창곤 회장은 “회원사가 전국단위로 늘어남에 따라 원활한 소통과 단합을 위하여 전국 지역본부를 개설한다.”고 밝히고 이어“가장 소통이 활발하고 유대가 강한 호남지역본부를 필두로 전국 본부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초대 호남지역본부(호남지부)장에는 지난 2017년 올해의 언론인상 수상자인 호남기자협회 오명하 회장이 임명되었다.  

    네이버 공식포스트 바로가기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5843600&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대구시] 대구보건환경연구원, 생태독성 검사로 수생태계 안전성 확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