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신천지예수교회, 독일에서 유럽연합수료식 수료생 배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7 [14: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이날 수료식에는 6개월간 성경 공부 과정을 마치고 수료시험에 합격한 수료생 487명이 참석했다.  

[더데일리뉴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지난 13일 독일에서 유럽연합수료식을 갖고 약 50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이날 수료식에는 6개월간 성경 공부 과정을 마치고 수료시험에 합격한 수료생 487명이 참석했다. 신천지예수교회에 정식으로 입교하기 위해서는 초·중·고등 과정으로 이뤄진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교육을 수료해야 한다는 점에서 이들은 이날 정식으로 신천지예수교회의 성도가 된 것이다.
 
이날 수료예배를 인도한 이만희 총회장은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사람에게 무엇을 약속하셨고, 무엇을 이루셨는지, 내가 성경 속 누구인지, 성경대로 창조되었는지 생각해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총회장은 수료생들을 향해 “예수님께서는 여러분들을 위해 피를 흘리셨고, 하나님께서 오늘날까지 이뤄 오신 것”이라며 “하늘의 한없는 은혜 잊지 말고 사랑 충만한 삶을 살자”고 격려했다.
 
이날 수료한 약 500명의 수료생들은 독일 뿐 아니라 프랑스, 영국, 스페인,  스위스, 네덜란드 등 다양한 국적을 가지고 있어 신천지예수교회가 유럽 각지에서 뿌리를 내리고 있음을 확인시켜 줬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통해 성경 공부 과정을 수료한 후 교회 입교가 가능하다. 매일 2~3시간 씩 6개월간 진행되는 과정 속에서 신앙인의 기본 토대를 갖추기 위한 노력을 하고, 성경의 기본 지식을 갖고 바른 신앙생활을 하기 위해서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신천지예수교회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뜻을 깨우치고 바른 신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있다”며 “이것이 갖은 핍박에도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범인 18/05/24 [11:08] 수정 삭제  
  유럽까지 갔다고..? 외국인들은 말도안통하는데 진짜 많이도있네여
ㅎㅎ 18/05/24 [11:09] 수정 삭제  
  저기에 있는 사람들 만나서 이야기 나눠보고싶다
많다.. 18/05/24 [11:46] 수정 삭제  
  수료라는건.. 교육과정을 전부 이수했을 때 쓰는 말인데 사실 교회다니는 이유가 재밌고 사람들이 잘해줘서 아닌가?ㅎㅎ... 학생들도 아니고 펜 놓은지 오래된 사람들이 저렇게 교회에 다니기도 전에 공부하고 끝까지 마치는 거 보면 너무 대단하다;; 무슨 매력이라도 있나 ㅋㅋㅋ;;?
눈누난나 18/05/24 [12:28] 수정 삭제  
  정말 무언가 이유가 있나보네요.. 언어도 다른 사람들이 매일 두세시간씩 공부했다는 것 부터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