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신예배우 김이정, 단편영화 ‘나의노래’ 캐스팅 확정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7 [12: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예배우  김이정이 ‘내부자들’에 이어 감동실화 단편영화 ‘나의노래’(감독:신성훈, 연출:신성훈 작품) 에 캐스팅에 확정됐다.  

[더데일리뉴스] ‘내부자들’에서 별장녀도 활약해 화제가 된 신예배우 김이정이 ‘내부자들’에 이어 감동실화 단편영화 ‘나의노래’(감독:신성훈, 연출:신성훈 작품) 에 캐스팅에 확정됐다.

김이정이 맡은 진희 역은 ‘활발하고 유쾌한 캐릭터’ 로 등장할 것을 예고했다. 긴 무명세월을 딛고 점차 의미 깊은 영화로 모습을 들어낸다.
 
김이정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내부자들 노출 연기로 인한 속앓이를 털고 세상으로 편하게 나오고 싶다”라면서 “지금은 너무 어리석었다고 생각하지만 늘 마음 한편이 늘 불안했는데 이제는 자부심을 느낀다. ‘내부자들’의 별장녀를 내가 연기했다고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나의노래’는 빠르면 5월말 이르면 6월초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해 6월 중순 모든 촬영을 종료할 전망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