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탤런트 김승현, 22명 미혼모들 사비로 연극초대 훈훈~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6 [12: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탤런트 김승현이 본인출연 연극 "스캔들"<연출:손남목> 티켓을 사비로 구매해서 복지시설 도담하우스의 미혼모 22명을 5월15일 7시30분 공연에 초대해서 훈훈함을 더했다. 

[더데일리뉴스] 탤런트 김승현이 본인출연 연극 "스캔들"<연출:손남목> 티켓을 사비로 구매해서 복지시설 도담하우스의 미혼모 22명을 5월15일 7시30분 공연에 초대해서 훈훈함을 더했다.

김승현은 2017년 부터 도담하우스 미혼모 복지시설과 인연을 맺고 그동안 남몰래 꾸준히 물품후원과 자원봉사를 함께 병행 하고 있다.

이날 공연을 관극한 도담하우스 관계자는 "김승현 덕분에 이렇게 즐거운 문화생활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다.모두들 오래간만에 실컷 웃고 신나게 즐긴 연극이다.연극 스캔들 대박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후원사로 참여하는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에서는  문화 소외 청년들에게 스캔들 연극 티켓을 구매하여 제공 할 예정이다.
 
청소년경제교육재단은 청소년의 진로·직업·인성교육, 나눔봉사, 예·체능 인재지원 사업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