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데일리뉴스]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5월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5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에센스 부문)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도록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풍성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잡티세럼 2배용량 한정 기획세트’는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오일, 미백 유효성분 알부틴, 천연유래 보습성분 등을 활용해 거뭇한 잡티와 울퉁불퉁한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 더블용량(40ml)’을 메인 상품으로 한다. ‘잡티 마스크팩 1매’, 촉촉한 수분감의 ‘잡티크림 3회 분’, 잡티고민 부위를 국소 케어하는 집중 ‘잡티스팟 2회 분’을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해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을 보다 폭 넓게 경험 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5월 10일부터 약 한달 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아이소이 신제품 잡티스팟과 탄력세럼 2종 샘플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올리브영 카톡 플친 인증을하면 ‘잡티케어 3일 체험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