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친환경 바닥재 ‘경동 아이마루’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0 [11: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동이 제조하는 ‘경동 아이마루’는 폼알데히드 방산량이 0.3mg/ℓ 이하로 친환경 최고등급인 SupreE0 등급 제품이다.     

[더데일리뉴스] ㈜경동월드와이드(대표이사 손형서)가 친환경 최고등급인 SuperE0(SE0) 등급의 보드를 적용한 ‘경동 아이마루’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경동이 제조하는 ‘경동 아이마루’는 폼알데히드 방산량이 0.3mg/ℓ 이하로 친환경 최고등급인 SupreE0 등급 제품이다. 각종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를 유발하는 새집 증후군으로부터 어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건축자재이다.

주거 생활에서 습기에 노출이 많은 욕실 앞, 부엌에는 마루가 습기를 흡수하여 곰팡이가 생기거나 마루가 썩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경동 아이마루’는 강한 내수성으로 마루에 곰팡이가 생기고 썩지 않는다. 또한 습기에 의한 마루 수축팽창을 최소화 하여 습기에 의한 변형을 최소화 하였다.
‘경동 아이마루’는 주부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마루 제품이다.

‘경동 아이마루’는 일반 강마루에 비해 밀도가 높아 난방을 시작한 후 바닥 표면 온도를 빠르게 높이며, 열을 보유하려는 성질이 있어 표면 온도가 내려가는 속도는 느리게 진행된다. 겨울철 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 마루 제품이다.

경동월드와이드 손형서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경동 아이마루’는 우리 아이들을 좋은 주거 환경에서 키울 수 있는 바닥재를 만들고자 노력하였으며 ‘경동 아이마루’가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바닥재라고 말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