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영어단어테스트 시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워드테스트’ 발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0 [11: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단어테스트를 표방하고 각 교육기관의 교육과정에 맞춘 단어장, 단어테스트용 어휘를 특허기술로 구현된 SMART OMR을 이용, 한 학급이 단 10분 이내에 100개 단어의 테스트와 채점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구현했다.  

[더데일리뉴스] 스마트한 OMR 및 시험, 문제은행 전문개발 서비스 업체 ㈜리얼스마트가 영어단어시험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서비스 ‘워드테스트’를 발표하고, 무상서비스 사용자 모집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워드테스트’ 서비스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단어테스트를 표방하고 각 교육기관의 교육과정에 맞춘 단어장, 단어테스트용 어휘를 특허기술로 구현된 SMART OMR을 이용, 한 학급이 단 10분 이내에 100개 단어의 테스트와 채점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구현했다.

기존 ‘스마트 워드테스트’ 솔루션은 강남의 유수 어학원들과 종로학원 등 유명 학원에서도 이미 그 효율성으로 호평을 받아 왔으나 500만원 이상의 고가 솔루션으로 일선 교육현장에서는 도입에 어려움이 있었다. 그런데 경제적인 비용으로도 더 많은 교육기관에서 원활히 이용할 기회가 마련되었다.

이 워드테스트 서비스는 궁극적으로 학생 개인이 스스로 자신의 어휘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단어장의 전체 단어를 100% 숙지, 암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