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콜러노비타, 미네랄 워터 직수로 마시는 정수기 ‘퓨리아’ 출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09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콜러노비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퓨리아(Puria) 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로 저수조 물 고임 현상으로 인한 오염 부담을 던 것이 특징이다.    ©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는 직수형 정수기 ‘퓨리아(NWP-3100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러노비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퓨리아(Puria) 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로 저수조 물 고임 현상으로 인한 오염 부담을 던 것이 특징이다.

저수조를 제거해 정수기 디자인도 슬림하다. ‘퓨리아 정수기’는 정면 폭이 15cm에 불과한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제약이 적으며, 전원선이 없는 코드리스 정수기로 전기료 걱정 없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의 기본인 ‘물 성분’도 우수하다. 직수 방식을 통해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중금속 유해물질 등을 제거하고 철분과 칼슘이 풍부한 미네랄 워터로 온 가족의 건강을 고려한 맛있는 물을 제공한다. 장기적으로는 생수보다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미네랄 워터를 즐길 수 있어 주로 생수를 구입해 마시는 싱글족이나 1인가구에게도 부담이 없다. 

자가 교체형 필터를 사용해 기사가 정기적으로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 역시 ‘퓨리아 정수기’의 장점이다. 자가 교체형 필터는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어 간편한 자가 위생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 서비스가 부담스러운 맞벌이 부부나 렌탈에 부담을 느끼는 신혼부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물이 나오는 추출구에 옆면이 없는 ㄷ자형 곡면 디자인을 적용해 넓고 높은 용기에도 바로 물을 추출할 수 있으며, 원터치 방식을 탑재해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한 컵의 물을 받을 수 있다. 탈부착이 쉬운 자석 물받이와 도구 없이 분리가 가능한 코크는 편리한 세척을 도와 정수기를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콜러노비타의 신제품 ‘퓨리아(Puria) 정수기’ 가격은 199,000원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