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봄철을 맞이해 클로란 브랜드 위크, 올리브영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 진행!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08 [11: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클로란(KLORANE)이 봄철을 맞이해 올리브영 에서 무료 전문 두피 진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올리브영 대학로 중앙점, 수원 AK 타운 중앙점에서 클로란의 전문적인 두피 진단 제공
- 클로란 두피 진단 고객 전원 대상 피오니 트래블 키트 증정

[더데일리뉴스]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1*,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클로란(KLORANE)이 봄철을 맞이해 올리브영 에서 무료 전문 두피 진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높아지는 온도 및 습도로 인해 예민해진 두피를 전문적으로 진단해주는 두피측정존을 마련해 진행되며 측정된 두피 상태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5월 11일, 12일이틀 간은 올리브영 대학로 중앙점에서, 5월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총 3일 동안은 올리브영 수원 AK 타운 중앙점에서 12시부터 8시까지 전문 두피 진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클로란 두피 진단을 받은 후에는 여행용,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피오니 트래블 키트(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피오니 샴푸)’가 증정되며 행사 당일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민감성 두피 진정 샴푸인 ‘피오니 샴푸’ 또는 모근, 모발을 강화해주는 ‘퀴닌 샴푸’ 10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클로란 홍보 담당자는 “최근 지속적인 미세먼지, 황사 등 환절기로 인해 두피, 모발 고민을 겪고 계신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클로란의 전문적인 두피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두피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여 맞춤형 제품을 구매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