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유니오, 다중 채널 네트워크 욜로 스튜디오(YOLO STUDIO)와 체결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08 [11: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유니오에서는 ㈜비즐에서 생산되는 양질의 웹툰콘텐츠들을 제공받고 작가들이 합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협업할 예정이다.  

[더데일리뉴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마켓플레이스 유니오(UUNIO)는 건전한 콘텐츠 생태계 구축을 위해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선, 유니오(UUNIO)는 ‘익명의 소통공간’ 모씨(MOC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모씨(MOCI)는 익명을 보장하는 SNS서비스로서 익명 서비스 중에서 최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완전한 익명성을 보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특징으로 본인의 걱정거리, 힘든 일, 고민거리들을 털어놓으며 서로를 위로해주는 곳이 되었고, 연애 고민상담 또한 인기가 많은 게시물 주제 중에 하나이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600만에 육박하며 월간 이용자수(MAU)는 50만명에 이를 정도로 현재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모씨(MOCI)가 유니풀(UNIFUL) 플랫폼 내의 댑(DApp)으로서 구현되는 것을 논의 중에 있다. 이로서 많은 사용자들이 유니풀(UNIFUL) 플랫폼에 유입되고 유니프(UNIF) 코인이 사용되면서 유니프(UNIF) 생태계가 점점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두 번째로, 웹툰창작스튜디오 나인픽쳐스 ㈜비즐과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비즐의 박연조 대표는 대한민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 이사장직을 겸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웹툰작가들 중 한 명이다.

유니오에서는 ㈜비즐에서 생산되는 양질의 웹툰콘텐츠들을 제공받고 작가들이 합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협업할 예정이다. ㈜비즐은 만화애니메이션 미디어그룹 투니스트와 웹툰작가전문양성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유니오는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Multi Channel Network))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유니오는 앞으로 꾸준히 국내∙외 유수의 MCN 기업들과 협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그 중 처음으로 유니와와 협업을 하게 된 MCN은 ‘욜로 스튜디오(YOLO STUDIO)’이다.

유니오 탁기영 대표는 “이번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건전한 콘텐츠 생태계가 만들어 질 수 있는 첫 발을 내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마켓플레이스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