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2018 봄 여행주간 운영
‘TV속 명소 세종!’… 건축·맛집 투어, 도서 행사 등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03 [11: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세종특별자치시


[더데일리뉴스]세종특별자치시가 오는 13일까지 ‘2018 봄 여행주간’을 운영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TV속 명소 세종!-세종을 발견해, 봄!’을 주제로 건축투어, 맛집 투어, 도서 관련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새봄을 맞아 시민들의 야외 활동을 장려하고 주말과 여름에 집중되는 여행 수요를 분산시켜, 지역의 관광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건축투어는 세종시의 독특하고 예술성 깊은 건축물들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일반시민과 건축전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6회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세종시청 홈페이지나 세종시관광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모집한다.

세종맛집투어로 세종시 외식업협회에서 선정한 맛집들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번 여행주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력하면 된다.

또 호수공원에서 도서관련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곽병창 관광문화재과장은 “세종시의 관광사업은 아직 개발 단계로, 새로운 관광지를 발굴하고 방문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행주간은 국내 신규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각 시도가 함께 실시하는 관광정책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