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한국잡월드에서 개관 6주년 기념행사 즐겨요!
온.오프라인 이벤트, 특별 공연·강연, 스승의 날 감사행사 등 마련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30 [10: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개관 6주년을 기념해 특별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2012년 5월 15일 개관 후 지난 6년간 한국잡월드에는 49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해 직업·진로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개관기념일인 오는 5월 15일 당일은 물론 5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5월 중 3의 배수의 개수만큼 체험을 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체험관과 청소년체험관을 체험할 때마다 체험 인증 도장을 받고, 도장 개수가 3의 배수에 도달할 때마다 조이, 기념품,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5월12일∼5월15일에 체험을 진행하는 고객은 “숫자 6을 뽑아라” 이벤트에 참여해 뽑기 기계에서 숫자 6이 적힌 공을 뽑고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오는 5월 13일에는 6주년 기념 공연과 강연도 펼쳐진다.

지난 6년간 한국잡월드 "꿈의 무대" 출연자 중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출연자들이 다시 한 번 출연해 "꿈의 무대 The Master" 를 꾸민다.

또한 “틈만 나면 딴 생각”의 저자이자 유명 카피라이터 정철 대표는 6주년 특별 강연을 맡아 카피라이터의 세계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온라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각 체험관에 비치된 포토프레임을 이용해 체험 중인 모습을 사진에 담고 개인 SNS에 올리면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개관기념일이자 스승의 날인 오는 5월 15일에는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며 인솔 선생님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개관 6년차가 되는 2018년 한 해 동안에는 약 8,500여명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초청해 직업체험의 기회를 주는 사회공헌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6주년 기념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