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김민교, “실제로 만난 문재인 대통령은 손이 따뜻한 사람”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4 [16: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BS
[더데일리뉴스]‘문재수’ 김민교가 패러디의 대상인인 문재인 대통령과의 첫 만남 당시 에피소드를 밝혀 화제이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가 “작년에 패러디 했던 문재인 대통령님을 실제로 만났는데 어땠나?”라고 질문하자 김민교는 “인사하려고 손잡았는데 손이 굉장히 따뜻하고 부드러웠다. 오랫동안 연구한 역할의 분 직접 뵈니까 기분이 싱숭생숭 했다”고 당시 심경을 밝혔다.

이어 김민교는 “패러디 하다보면 우스꽝스럽게 그릴 때도 있는데 대통령님께서 ‘정치가 코미디의 소재가 돼서 너무 좋고, 많은 분들을 더욱 더 웃겨주세요’라고 하시더라. 혹시 패러디 하다가 뭐라고 하면 내보내려고 캡처해뒀다”고 대답해 훈훈했던 분위기에 반전을 주며 100인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과연 김민교는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김민교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24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