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스케치북>에 등장한 봄커플 에릭남X웬디, 꿀보다 달달한 특급 듀엣
남미 진출 노리는 에릭남, ‘남미의 흥’ 대폭발 한 댄스 공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0 [16: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BS
[더데일리뉴스]<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지난 17일 녹화를 마쳤다. 이번 녹화의 주제는 평범한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의 일명 ‘소.확.행’으로 음악 하나만으로도 확실한 행복을 선물하는 가수들과 함께했다.

햇살보다 밝은 에너지를 뿜는 인간 비타민 에릭남과 레드벨벳 웬디가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2년 전 발표한 듀엣곡 ‘봄인가 봐’로 무대를 연 에릭남과 웬디는 실제 커플 못지않은 꿀케미를 뽐내는 한편 두 사람간의 소름 돋는 평행이론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새 앨범 [Honestly]로 돌아온 에릭남은 “이번 앨범은 내 아이 같다”며 마치 출산한 기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릭남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이번 앨범에 대해 많은 조언을 해줬다며 의외의 인맥을 자랑하는 한편 평소 로맨틱한 이미지와는 다른 나쁜 남자 컨셉으로 변신한 것에 대한 걱정을 털어놓았다. 또한 에릭남은 신곡 ‘솔직히’를 위해 연습한 치명적인 표정 연기를 선보였고 이에 웬디는 에릭남보다 한 수 위의 표정 연기를 보여주며 현직 아이돌다운 모습을 자랑했다. 한편 남미 진출을 꿈꾸고 있다는 에릭남은 남미의 흥을 대폭발시키는 댄스 무대를 공개했다. 이 날 에릭남은 신곡 ‘솔직히’의 무대를 선보였다.

정동하, 에릭남X웬디, 김보경, 브로맨스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21일 밤 12시 15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