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운동장 모랫바닥 위 위풍당당 모델워킹! 알고 보니 소속사 모델 단체 체육대회!
‘왕언니 모델’의 불타는 승부욕 포착!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0 [09: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MBC ‘나 혼자 산다’
[더데일리뉴스]‘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운동장 모랫바닥 위에서 위풍당당한 모델워킹을 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소속사 모델들의 단체 체육대회에 참석한 그녀가 승부욕에 불타올라 상대팀을 기선제압하기 위해 이 같은 파워 워킹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체육대회에서 펼칠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41회에서는 승부욕이 최대치로 발산된 한혜진의 소속사 체육대회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런웨이가 아닌 운동장에서 도도한 표정으로 모델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그녀가 소속사 모델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톱모델 답게 워킹으로 상대팀을 기선제압했다.

특히 한혜진은 본격적인 체육대회 시작 전에 “제 사전에 2등은 없습니다!”라며 팀원들의 사기를 높였는데, 넘쳐나는 승부욕에 무릎까지 꿇은 모습이 포착돼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한혜진은 체육대회를 맞아 아침부터 힘이 넘쳐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절친한 모델 이현이와 함께 인간 기마를 자처하며 장윤주를 번쩍 들어 올리며 아침부터 최상의 컨디션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모랫바닥에서 모델워킹을 보일 만큼 불타올랐던 한혜진의 승부욕은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