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중고거래한 레트로 슈퍼카 공개!
히터 작동 불가능! 라디오 청취 불가능!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9 [08: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MBC ‘나 혼자 산다’
[더데일리뉴스]‘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중고거래로 갖게 된 레트로 슈퍼카를 공개했다.

‘블루칩’이라는 이름을 가진 그의 자동차는 1990년대 초에 생산된 차량으로 히터 작동과 라디오 청취까지 불가능하다고 전해져 자동차마저 얼간미를 방출하고 있어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41회에서는 이시언이 새로 장만한 클래식 슈퍼카가 공개된다.

무엇보다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첫 출연부터 스스럼없이 중고물건을 직거래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그런 그가 이제는 자동차까지 중고로 거래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시언이 자신의 애마인 블루칩에 대한 사랑을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가 주차장에서 차를 성심성의껏 닦아주고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운전을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그는 운전하기 전 “블루칩아 오늘도 잘 달려줘∼”라며 차에게 애정 어린 한 마디까지 건넸다는 후문이다.

알고 보니 이시언의 차는 90년도 초에 출시된 차로 세련된 외관과 달리, 요즘 보기 힘든 스틱 자동차인데다가 히터 버튼은 사정없이 벗겨져 있어 레트로 마니아다운 그의 취향이 엿보인다.

또한 이시언은 최근 달라진 중고 거래 패턴으로 인해 불편해진 점을 고백했다고 전해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주인을 닮아 얼간미를 뽐내는 이시언의 새로운 레트로 슈퍼카는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