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봄 여행주간 관광객맞이에 나서다
관내 10여 개 관광시설이 뭉쳐 17가지 할인혜택 제공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7 [08: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8 여행주간 고양 할인 쿠폰북
[더데일리뉴스]고양시 관내 10여 개의 관광시설이 오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의 여행주간 동안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를 필두로 17가지의 환상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킨텍스 플레이 엑스포 입장권 등을 50% 할인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엠블호텔 고양, ▲배다골 테마파크,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 등도 같은 기간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으며 스타필드에서는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등 핫플레이스가 할인 상품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에 맞춰 일산문화공원에는 ‘고양 관광 팝업스토어’라는 이색 부스가 설치된다. 이곳에서는 한복체험, 디저트, 인력거 여행, 캐릭터 의견조사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 돼 있다.

시 관계자는 “2018년 봄 여행주간, 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다채로운 꽃들로 물들여질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도 즐기고 각종 할인혜택도 받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또는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다운 받거나 주요 관광명소에 비치돼 있는 할인쿠폰북을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